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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2021/07/02 21:53:05
Name Jurgen klopp
Subject [기타] [디아블로4] 캐릭터 모델링 공개

방금 유튜브에서 공개된 야만용사, 도적 + 몬스터들 모델링 및 커스터마이징 영상입니다.

모델링은 여캐도 굉장히 만족스럽고 (여기 공개된대로 나온다면)
야만용사 수컷냄새 제대로인데 이번에 저는 야만용사갑니다!

물론 언제 출시될지는 모르겠지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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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호철
21/07/02 21:54
수정 아이콘
시점변화가 자유로운것도 아닌 쿼터뷰 게임이라 저렇게 디테일하게 할 필요는 없어보이는데
무진장 신경써서 했네요.
하얀마녀
21/07/03 09:42
수정 아이콘
이벤트 컷씬같은게 있을지도?
21/07/02 22:08
수정 아이콘
블쟈겜 요즘 전부 다 시원찮던데 하나라도 잘 나왔으면
일모도원
21/07/02 22:20
수정 아이콘
블자답지 않게 케릭들 느낌 있네요
벌점받는사람바보
21/07/02 22:20
수정 아이콘
디2 캐릭터도 이런느낌이면 불만 없었을건대
이민들레
21/07/02 22:21
수정 아이콘
중국 개발사의 개발력인가..
이호철
21/07/02 22:26
수정 아이콘
중국쪽 외주는 이모탈이죠
이민들레
21/07/02 22:31
수정 아이콘
아 4군요 착각했습니다..ㅠㅠ
21/07/02 22:21
수정 아이콘
호오, 기대감이 올라가는군요.

"드디어 블리자드가 그래픽쪽에서 뭔가 감 잡은건가?" 이 생각이 들었습니다.
21/07/02 22:23
수정 아이콘
전 오버워치 그래픽 되게 좋아했었는데, 치느님은(갑자기 이러니까 엄청 숭고해보이네요) 별로 안 좋아하셨었나보네요.
21/07/02 22:23
수정 아이콘
뭐 원래 레아를 만들 줄 알았던 사람들이니...
21/07/02 22:23
수정 아이콘
특히 가면이 간지가... 무슨 300에 나오는 임모탈 떠오르는 개간지네요.
21/07/02 22:28
수정 아이콘
블쟈야 이거 망하면 진짜 끝이다
21/07/02 22:33
수정 아이콘
블자가 이를 갈았네
빨리 pc가격 정상화 좀 ㅠㅠ
TWICE쯔위
21/07/02 2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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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 올라왔던 도적 시네마틱 영상이 게임엔진으로 구현한 인게임영상이라는 소릴 듣고 지렸읍니다.
티모대위
21/07/02 22:53
수정 아이콘
장근석: 수-컷
샤한샤
21/07/02 22:54
수정 아이콘
오 괜찮은데요?
역시 디2의 존못 여캐가 아니어도 사실적으로 잘 뽑을 수 있는 친구들이었어요.
샤한샤
21/07/02 22:54
수정 아이콘
근데 중간중간 어쌔신 크리드 저만 보이나요 zzz
21/07/02 23:35
수정 아이콘
애초에 게임 한계가 너무 명확하고
시스템도 결국 그나물에 그밥인데...디아4가 흥 할라면
Pve던 pvp던 같이 할 수 있는 컨텐츠가 필요한데...
(레이드? 전장?)

.
Prilliance
21/07/02 23:48
수정 아이콘
디3가 이래저래 혹평도 많았지만 저는 매우 재미있게 즐겼기 때문에 디2와 3의 장점을 잘 조합해서 나오기만 해주면 크게 만족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의 과정은 만족스러워서 기대가 참 많이 되네요.
눈물고기
21/07/02 23:49
수정 아이콘
와...후반부 몬스터 디자인 거의 공포게임이네요...
모나크모나크
21/07/03 02:27
수정 아이콘
거미숙주보고 뜨악했습니다...
21/07/02 23:52
수정 아이콘
디아2 리마스터 즐기다가 디아4로 자연스럽게 넘어가도록 유도가 가능하려나?
한뫼소
21/07/02 23:52
수정 아이콘
해골군주 투구 앞판은 코슴무새가 생각나네요. 디자인도 잘 뽑혔고 한번 더 믿어봐도 되나...?
21/07/02 23:53
수정 아이콘
우려와는 다르게 무난한 aaa급 게임정도는 나오겠죠.
덴드로븀
21/07/03 00:06
수정 아이콘
그런데 1인칭인가요? 저래봐야 구경하는건 쿼터뷰아닌가...
타란티노
21/07/03 00:12
수정 아이콘
몬스터 디자인까지 보고 나니 시각적으로 아쉬울 일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문제는 제일 중요한 시스템인데
개발 초기부터 갈팡질팡했던 모습이 보여서 걱정입니다..
Darkmental
21/07/03 00:43
수정 아이콘
가장희소식은 DK가 나갔다는것....
타란티노
21/07/03 01:13
수정 아이콘
DK 나가자마자 기존 시스템 뒤엎는거보고 헛웃음 터졌었네요 크크
양파폭탄
21/07/03 00:49
수정 아이콘
어차피 로아같은 쿼터뷰....
마을에선 와우처럼 돌려볼수 있게 해주나
21/07/03 00:58
수정 아이콘
출시년도 공개하고 연기 서너번 하면 최소 3~4년은 걸릴거 같은데 디아블로는 기다림이 너무 길어요... ㅜㅜ
21/07/03 01:42
수정 아이콘
어차피 깐포지드 제외하면 블리자드 게임 중 그래픽/모델링이 단점이었던 적은 없었다고 생각해서...
말랑요괴
21/07/03 02:06
수정 아이콘
파밍 시스템이 poe 만큼만 되면 좋겠네요..
인간흑인대머리남캐
21/07/03 02:39
수정 아이콘
저 그래픽으로 소울류 만들면 되겠네
하나의꿈
21/07/03 07:35
수정 아이콘
믿고 하는 블자게임은 아주아주 먼 옛날얘기죠. 나오고 나서 봐야겠네요.
21/07/03 07:47
수정 아이콘
개인적으로 모델링은 호평이긴 한데 실제 게임플레이 장면하고 번갈아보면 기대감이 올라갔다 떨어졌다 합니다;;
21/07/03 08:25
수정 아이콘
디4 소개영상볼때마다 먼저드는생각이 모델링 잘되었다 기대된다 이런거보다
디3의 폰트는 정말 잘만들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아이폰텐
21/07/03 08:38
수정 아이콘
안믿고보는 블리자드
라방백
21/07/03 09:24
수정 아이콘
디아3가 지금 시대에 안맞는다고 하는건 그래픽이 구려서도 아니고 매력적인 스토리나 캐릭터가 없어서도 아니죠. 핵앤슬의 근본인 파밍곡선의 부재, 캐릭터 성장의 단조로움, 컨텐츠 부재가 크죠. 캐릭터나 괴물이 암만 이쁘게 나와봐야 지금 블쟈스타일로 밸런스조정이나 컨텐츠추가 1년에 1번 할까 말까하면 금방 망할거라고 봅니다.
일반상대성이론
21/07/03 10:53
수정 아이콘
페오엑 돌아가는 거 보면 블쟈는 와우를 제외하면 도대체 얼마나 게으른 걸까 싶기도 하고 그렇네요
라방백
21/07/03 13:34
수정 아이콘
POE 진짜 3달마다 새 컨텐츠 넣고 밸런스 조정까지 하는거 보면 대단하죠... 물론 밸런스가 잘 맞는건 아니지만.
피지알볼로
21/07/03 10:19
수정 아이콘
디아1처럼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잘 살렸으면 좋겠어요...
마스터충달
21/07/03 11:26
수정 아이콘
이제 게임들 보면 그래픽이 뛰어나진다는 느낌을 거의 못받게 되는 거 같아요. 그거나 그거나 싶어서.
21/07/03 12:39
수정 아이콘
상용 엔진들이 워낙 뛰어나서 그래픽만 보면 대부분 뛰어난건 맞는데 거기에 더해지는 아트쪽으로 가면 차이 많이 나지 않나요?
마스터충달
21/07/03 12:48
수정 아이콘
네 그것도 맞아요. 다만 기술적인 면보다 뭔가 센스나 장인 정신이 더 중요해진 기분입니다
이회영
21/07/03 13:23
수정 아이콘
디아3도 컨셉아트 자체는 디아블로시리즈에 맞게 딥다크하고 그로테스크했지만 인게임에서는 워3, 와우, 스타2처럼 특유의 둥글둥글하고 따뜻한 파스텔톤 색감(?)이랄까요. 이게 별로였는데

어쨌든 블리자드측에서도 디아4는 다크하게 나온다고 했으니 기대합니다.
21/07/03 13:44
수정 아이콘
블쟈가 그래픽쪽으로는 좀 어필을 덜하는 회사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번 모델링은 느낌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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