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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10/03 13:27
탑 칼챔, 바텀 쌍원딜같이 라인전을 부숴버리는 픽들이 너무 길게 존재했죠. 어찌보면 이제서야 이런 픽들에 대한 해결법이 나온 것 같기도 합니다.
+ 24/10/03 14:01
1. 라이엇은 라이너들끼리 라인전 평화롭게 하는 꼴을 보는 걸 그 무엇보다도 '가장' 싫어함. 특히 유지력 요소는 더더더더더욱.
2. 라인전이 너무 험악하네? 라이너가 스왑으로 도망침. 3. 라이엇은 자신들이 '세 번째'로 싫어하는 스왑을 용서하기로 결정! ('두 번째'로 싫어하는 노한타 운영은 나름 잘 막았음) 4. ??? 5. PROFIT!!!
+ 24/10/03 14:05
저도 한번 다시 발굴된 이상 진짜 극단적인 패치 아닌 이상 안없어질 거라 생각합니다
탑 칼대칼을 제일 좋아하는데 이젠 보기 힘들수도 있겠네요
+ 24/10/03 14:23
다음시즌에 어찌할지 봐야죠 라인스왑하게되면 5분안에 바텀타워깨지게 할정도의 패치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5분이내에 바텀타워 방어력더낮추고 5분이내에 바텀타워로 텔까지막으면 라인스왑하는쪽에서 리스크를 지고하게되겠죠
보는입장에서 라인스왑의 가장큰문제점은 밴픽단순화 인게임의 단순화로인한 노잼이고 프로팀입장에서는 상대편이 멀준비하든 라인스왑딸깍으로 다 대처가 되니 안할이유가없습니다 게다가리스크도 거의없다시피하고..
+ 24/10/03 14:30
지금도비슷한 패치가있는걸로아는데 타워근처에 챔피언수에따른 방어력조절만 해놔도 큰문제없을겁니다
게임시작하고 5분이내에 타워안에 챔피언없을때 바텀타워 확 방어력 깎는걸로하면되니까요
+ 24/10/03 14:25
담시즌은 각 지정라인 안가면 경치 및 골드 20% 삭감 가려나..
라인스왑 너무 재미없어요.. 유충 용 반반 갈라먹기로 고착화 되는 게임은 정말 보기 힘듬..
+ 24/10/03 14:42
이번 롤드컵에서야 종종 보일거고 라이엇이 손을 안대지는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옳고 그른걸 떠나서 지맛대로 해야하는 타입같아서
+ 24/10/03 14:51
제 생각에는 옛날처럼 다이브를 어렵게 되돌려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요즘 롤에 가장 생소했던 게 다이브가 너무 쉬워졌다는 거였어요 다이브해서 킬 내고 타워 두세칸 채굴하면 이삼천 골드를 우습게 벌어가니까 라인전 불리한 쪽은 스왑을 거는 게 이득일 수밖에 없게 됐어요
+ 24/10/03 15:20
18 패치 게임 봐야 알겠지만, 이 정도면 게임 운영의 많은 옵션 중 하나인 수준이 될거라 생각해서 괜찮을 것 같은데요. 라인 스왑 걸순 있겠지만, 리스크가 꽤 높아져서 성공률은 많이 내려갈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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