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다시봐도 좋은 양질의 글들을 모아놓는 게시판입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3/05/13 23:09
아뇨! 정확히 보셨어요! 커리가 아니라 콩으로 만들어진 스튜 비스무리한 음식입니다 .
정말 놀랍게도 미묘한 된장맛과 부대찌개 맛(=베이크드 빈스)과 각종 향신료가 버무러진 , 한마디로 표현하기 힘든 오묘한 맛이 납니다. 근데 또 이게 보편적인 한국인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 어쩐지 사장님이 강력히 추천하는 메뉴더라니...
23/05/14 03:56
제가 만약 우리나라 말로 좋은 글귀를 외국인에게 전달할 일이 있다면 무엇을 쓰면 좋을지 재밌는 고민을 해보게 되네요.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23/05/14 14:33
말씀 감사합니다. 이태원을 위시한 서울
소재 외국요리 식당들은 아무래도 한국인 입맛도 잡아야하니 적당히 현지화하며 타협할 수 밖에 없지 싶습니다. 글귀 관련 잠정목표 달성하면 한 번 또 게시물 올려보겠습니다.
23/05/14 20:08
사진의 음식점은 마다암 알룩 알야마니이고
인천 연수구 구 송도(구 송도유원지)에 위치해 있 습니다. 관심있는 음식이나 특정한 취향이 있으시다면 말씀해주세요. 대충 맞춰서 추천해 드리겠습니 다.
23/05/15 01:11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학때 배낭여행갔을땐 막상 돈이없어서 음식을 대충 떼우고 다녔거든요. 이제는 돈은 있는데 시간과 체력이 ㅜ 이태원도 너무 벅차더라고요 크크. 현지인분들이 하시는 가게가 송도쪽에 많다는건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가리는음식 특별히 없고 아프리카,중동지방 요리 관심많습니다!
23/05/15 07:21
일단 구 송도에 있던 송도유원지가 중고차 수
출단지로 변하면서 각국의 중개업자 분들이 들어와 계십니다. 중동음식을 아라비아 반도 음식으로 국한한다 면 사진에 올린 마다암 알룩 알야마니를 추천 드립니다. 제일 나으실 거에요. 아프리카 음식은 아프리카 키친이라는 곳이 역시 구 송도에 있습니다. 가나(서아프리카) 음식을 취급하구요. 마다암은 문턱이 낮지만 , 아프리카키친은 좀 더 문턱이 높을 겁니다. 기본 주식인 전분으로 뭉친 음식이 있는데 , 이게 발효취와 시큼한 맛이 강하더라구요. 물론 못먹을 정돈 아닙니다. 술술 넘어가는 스튜나 튀김 종류도 많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