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자유 주제로 사용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 토론 게시판의 용도를 겸합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2/17 21:21
마지막으로 본게 언제였느지 기억도 안날 정도로 오래된 시리즈가 갑작스럽게 영상화되고, 또 잘 뽑혔다는게 참 신기하면서도 반갑습니다. 다만 해외 거주중이라 못본다는게 심히 안타까울 뿐이죠.
25/02/18 00:57
소설이 30년전에 처음 나온 작품이다보니 지금보면 어떤느낌인지 애매하네요.
그당시 학생일때 정말재미있게 읽어서.. 지금 개정판도 나온걸로 아는데 주말에 한번 도서관 가서 읽어볼까 하네요. 제 기억상 마지막 말세편까지 뒤로갈수록 더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25/02/18 01:00
능력자 대결물(?) 위주다보니 전체적으로 공포호러쪽은 약합니다만 깜짝 놀라는 구간이 2개정도 있습니다. 겁쟁이인 저는 실눈뜨며 그 놀라는 구간 예상되어서 봤지만 흑흑.. 같이간 초초 겁쟁이 친구는 딱 한구간 3분정도가 너무 분위기와 깜놀로 무서웠다고 했습니다.
다른친구는 저게 뭐가 무섭냐 했지만 그 친구도 실눈뜨고 보다가 움찔한거 저는 압니다.. 그만큼 좀 임팩트가 있습니다. 자세히 말하면 스포인지라 어느정도 예상되는 구간이고 예고편에서도 나왔던지라 딸아이 눈은 한번 가려주는게 좋을수 있습니다. 그 부분만 빼면 호러나 공포 느낌은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될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