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tvN '더 지니어스' 관련 게시글을 위한 임시 게시판입니다.
- 방송 기간 한정 임시로 운영됩니다. (선거, 올림픽, 월드컵 게시판과 같음)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4/12/20 01:44
1번은 동의 할 수 없군요
장동민 vs 이종범 십이장기는 장동민의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오현민 vs 이종범 경기는 압도적으로 오현민이 승리했죠 이종범은 솔직히 제대로 둔 수가 거의 없습니다 반면 오현민 vs 장동민 경기는 오현민이 무난하게 이겼습니다 장동민이 그렇게 못했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모노레일 같은 경우는 정말 많이 놀랐습니다 편집을 그렇게한 영향도 크지만 저는 장동민 떨어졌다고 생각하고 영상 멈추고 장동민 검색했습니다 기사 보고 뭐지? 응? 지옥 끝에서 살아돌아온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옥에 빠져서도 포기하지 않은 장면은 정말 대단했고요
14/12/20 01:53
잘못 아시는거 같은데요..
이종범이 문철마삼을 성공했으면 장동민 VS 오현민 십이장기 확정이였습니다. 그럼 결승전 결과로 미뤄볼때 장동민이 탈락했을거라고 생각하는게 정상이죠.
14/12/20 10:49
문철마삼은 솔찍히 이종범이 기억력좋다고 어필하기는 했지만 가장 쉬운 부분에서 저런실수 하는걸 보여줬는데....
성공할 확률이 절반아래라고 봤어야합니다. 행운이라기 보다는 5인 연맹이 근본적인 한계점을 극복을 못하고 실패한거죠. 10화 메인매치도 결과만 놓고 보면 사칙동민으로 불려도 할말 없지만..... 다른방송에서 억울해 하는 모습과 다른 게임에서 보여준 모습 생각하면 뭔가 착오의 이유가 있을 수도 라고 생각합니다. 사실은 저도 처음 게임 설명때 나누기는 생각 못하고 저거 답 넘 쉽게 보인다라고 생각해서 아 사칙연산을 무시하고 수식 만들어도 되나? 라고 생각했거든요. 물론 플래이어는 그걸 확실히 물어보고 게임을 했어야 하죠. 그후 데스매치의 치명적인 실수 후 블러핑은 정말 장동민이 타 플래이어들에게 얼마나 압박적으로 다가왔는지를 느끼게 합니다. 당연한 답안지가 있고 본인도 그 답을 알고 있음에도 옆의 플래이어가 장동민이라는 이유하나로 하연주는 자신의 계산보다 장동민의 선택에 더욱 무게감을 가지고 자신의 선택을 의심하고 포기하게 만드는 장면은 정말 지니어스에서만 볼수 있는 최고의 명장면이라고 생각합니다. 전 여기서 장동민이 우승할거라고 확신했습니다. 다들 11화를 결과만 놓고 장동민이 넘 운빨로 이겼다라고 생각하시는데... 그걸 빼고라도 승리 가능성은 장동민이 젤 높았습니다. 플래이 방식이나 가넷상황 모두 생각했을때 다른 상황이 나왔어도 장동민이 우승할 가능성이 3명중 가장 높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