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tvN '더 지니어스' 관련 게시글을 위한 임시 게시판입니다.
- 방송 기간 한정 임시로 운영됩니다. (선거, 올림픽, 월드컵 게시판과 같음)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4/12/29 20:14
제가 하나 생각해본게 1회전에는 탈락자를 아무도 만들지 않는방법이 어떨까 생각해봤습니다.
물론 꼴지는 나오겠지만 1회전에는 데스메치가 없고 1회전 꼴지는 2회전에서 우승하지 않는 이상 무조건 2회전 데스메치 직행. 너무 1회차 광탈로 끝나기보다 모든 플레이어들이 최소 메인매치를 2번이상 하는걸 보고싶어서입니다. 그리고 1회차 꼴지의 2회전 메인매치의 각오도 남달라서 변수가 될수있을거같고요.
14/12/29 23:53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되더라고요.
뭔가 이런 의도를 잘 반영시킨 획기적인 룰이 등장했으면 더 재미있을것같은데. 너무 큰 기대일까요 하하
14/12/30 04:34
저도 이생각을 했어요. 첫화 나오자 마자 탈락은 뭐랄까... 분위기를 읽기도전에 사라지는 느낌이라...
다음화의 패널티정도를 주는식으로 해서 첫화를 하는것도 재밌을거같은느낌
14/12/29 23:07
저도 1회전 탈락자 보다는 한 3회차까지 점수기록해서 한꺼번에 6인 데스메치 해서 3명 떨궈버리는게..
1회차 2회차 탈락자는 너무 기억에도 안남아요
14/12/30 08:11
중간중간 먹이사슬게임과 같은것도 가끔 나왔으면 좋겠어요.
개개인별로 승리조건을 다 다르게줘버리면 연합도 거기에맞게 짜여질텐데..
14/12/30 23:47
시즌4 - 생명의 징표
이번 시즌에는 생명의 징표를 블랙 가넷처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단, 1. 한 회차에 획득한 생명의 징표는 다음 회차까지만 사용 가능 합니다. 다음 회차 까지 사용하지 않은 생명의 징표는 가넷 2개와 교환 됩니다. 2. 메인메치가 끝난 뒤 생명의 징표가 있는 플레이어는 반드시 최소한 1개는 본인이 사용해야 합니다. 즉, 메인메치에서 우승을 한 뒤 생명의 징표를 한개 받았을 때 다른 사람에게 주고, 자신은 데스메치에 지명되는 경우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3. 전 회차에 생명의 징표를 가지고 왔고, 이번 회차에도 생명의 징표를 받았을 경우 이번 회차의 생명의 징표를 사용하고, 전 회차의 생명의 징표는 가넷과 교환됩니다. 4. 생명의 징표가 남은 사람보다 많은 경우 최하위 두명은 전 회차에 생명의 징표를 가져 왔더라도 생명의 징표를 사용할 수 없다. 1회. 13명이 개인전 같은 게임을 치룹니다. (물론 그 안에서 연합을 할 수도 있습니다.) 1등은 생명의 징표를 3개 받고, 다른 사람에게 주던지 다음 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1등이 2명인 경우는 2명에게 2개씩, 3명인 경우는 1개씩 줍니다.) 우승자는 데스메치 진출자를 지명합니다. 여기서 지명당한 플레이어는 1회차의 생명의 징표는 받을 수 없으며, 2회차에서 우승하는 경우 생명의 징표가 없는 다른 사람에게 1라운드 데스메치 진출권을 걸고 우선 겨루게 됩니다. 2회. 13명이 먹이사슬과 같은 누군과와 연합을 해서 목표를 달성하는 게임을 합니다. 6/7정도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조절하고, 우승자들에게는 생명의 징표 1개씩, 1회차의 우승자가 원하는 경우 탈락자들에게 1회차의 생명의 징표를 줄 수 있습니다.(생명의 징표 보유자 최대 8명/그외 5명) 우승자들이 협의하여 생명의 징표가 없는 사람 중 데스메치 진출자를 정합니다. 1회차에 데스메치 진출자가 2회차의 생명의 징표를 얻게 된다면 데스메치 진출자를 제외한 나머지 사람들 중에서 한명과 1:1 대결을 해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여기서 진 사람은 1회차 데스메치 진출자가 됩니다.) 2회차 데스메치 진출자는 남은 생명의 징표가 없는 사람들 중 한명을 지목하여 1회차 데스메치 진출자 + 2회차 데스메치 진출자 2명, 총 3명이 1:1:1 대결을 펼쳐서 그중 1명만 살아 남습니다. 1,2회는 이렇게 하면 어떨까요? 1회는 메인메치가 좀 더 길고, 13명의 플레이를 좀 더 보여주고, 2회는 데스메치가 좀 더 길고, 탈락 후보들에게 좀 더 집중하는겁니다. 3회 부터는 생명의 징표를 적절하게 배분하면서 기존과 같이 진행하고요. 생명의 징표를 가지고 있다가 직접적으로 도와주거나, 반대로 살아남거나 하면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재미가 생성되지 않을까요?
|